지역뉴스 > 의 성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의 성 군
한국자유총연맹의성군지회, 농촌 일손돕기 펼쳐
기사입력: 2020/05/28 [21: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의성군제공 자유총연맹 농촌일손돕기  © 의성군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한국자유총연맹의성군지회(회장 이건호)가 28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방문하여 농촌일손돕기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회원 16명은 본격적인 마늘 수확철을 맞아 일손부족으로 수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성읍 도서리 마늘밭을 찾았으며, 이른 아침부터 마늘종을 뽑으며 기분좋은 구슬땀을 흘렸다.

 

이건호 회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아침 일찍부터 내 일처럼 솔선수범해준 회원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의성군지회 회원들은 지난 20일 의성읍 북원2길 성조천 하천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 하천가와 산책로 등 취약지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깨끗한 의성,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청결 의성’만들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일손부족으로 어려운 농가를 위해 한국자유총연맹 회원 모두가 힘을 모아주신데 감사드린다”며“코로나19로 힘든 농가를 위해 군에서도 지원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울진군 인구의 날 기념행사 개최..인구정책사업 지속적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