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 강남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
강남구
강남구, ‘물럿거라 코로나19’ 생방송 국악콘서트 개최
- 30일 19시30분 강남힐링센터, 유튜브 채널 통한 국악앙상블 ‘아라연’의 해설 있는 공연 -
기사입력: 2020/05/29 [09: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공연 포스터  © 편집부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구현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30일 19시 30분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강남힐링센터에서 ‘물럿거라 코로나19’를 주제로 생방송 국악콘서트를 무관중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 블루로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를 전환하고 전 세계에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국악앙상블 ‘아라연’의 재능 기부로 진행된다.

 

‘아라연’은 G20 정상회의·아시안 헤리티지 페스티벌 등 여러 해외 초청공연을 펼친 연주단으로, 이번 60분간 해설과 함께 진행되는 공연을 통해 김지선 작곡 ‘The first day’, ‘My days’, ‘하늘섬’ 및 최소형 작곡 ‘꿈’ 등 총7곡을 선보인다. 콘서트는 유튜브 ‘플레이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내달 개관 예정으로 휴식과 여가활동이 이뤄지는 도심 속 복합문화공간인 강남힐링센터의 모습을 이번 콘서트에서 미리 만날 수 있다.

 

공승호 뉴디자인과장은 “언택트 문화 확산에 이어진 온(On)택트 소통으로 유튜브를 활용한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연예술계를 지원하는 등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남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경북문화재단, 울진군 `격암 남사고 역사 스토리` 문화공연 개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