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울 진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울 진 군
울진군, 2020년 울진 걷기여행 프로그램 운영
- 1차 6월 6일부터 8월1일까지 총9회 360명 대상 -
기사입력: 2020/06/01 [19: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울진군, 2020년 울진 걷기여행 프로그램 운영     ©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오는 6일부터 8월 1일까지 총 9회에 걸쳐  울진 걷기여행 1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걷기여행 프로그램은 단순히 해파랑길을 걷는 것 뿐만아니라,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울진 금강송 숲길 및 각종 체험과 연계한 프로그램, 울진여행 스탬프투어와 해파랑길 걷기를 연계한 프로그램 등을 운영 하여 걷기와 체험을 연계한 워킹투어 형식으로 진행한다.

 

 또한 도보인증 프로그램 및 사진후기 콘테스트를 통해 울진 해파랑길에 대한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흥미와 도전의식을 고취시켜 재방문율을 높일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최근 걷기여행이 젊은층을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고 특히 혼자 걸으며 주변 경관을 여유롭게 감상하는 혼행족이 늘고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시행하게 되었다.

 

 걷기여행 및 도보인증 프로그램은 인더로드(☎010-9626-1355) 문자 접수 또는 카카오톡[인더로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전찬걸 군수는 “이번 사업을 통해 해파랑길을 주테마로 주변 관광지를 연계한 관광상품으로 특화하고 매주 토요일 걷기행사를 실시하여 지역체류형 걷기여행 문화를 확산시켜 지역주민과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노성문 기자 노성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울진군, ‘코로나19 극복 기원’ 군민건강걷기 대회, 방역준수 차분히 진행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