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포 항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포 항 시
포항시, 전통시장 파이팅!” 새마을지도자 릴레이 장보기 챌린지 실시
지역상권 살리기 착한 소비를 위한 희망 릴레이 7회째 이어가
기사입력: 2020/06/03 [17: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통시장 파이팅! 새마을지도자 릴레이 장보기 챌린지 실시  © 포항시



포항시새마을회는 지난 2일 새마을지도자 64명이 모인 가운데 죽도시장에서 전통시장 살리기 릴레이 장보기 챌린지를 실시했다.

 

지난 5월 12일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최현욱 새마을회장으로부터 시작하여 매회 차 2배수로 지명된 새마을지도자들은 7회차를 맞아 64명으로 늘어나 죽도시장 아케이드를 누비며 장보기를 이어갔다.

 

다음 회차인 6월 9일에는 64명의 2배수인 128명, 6월 16일에는 256명, 6월 23일에는 512명이 참여하여 6주 동안에 걸친 착한소비 릴레이 챌린지가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장보기에 참여한 포항시새마을회 관계자는 “전통시장 장보기 릴레이를 실시하면서 시장 상인들도 응원하고 서로서로 격려하는 뜻깊고 보람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특히 좋은 상품이 많아 앞으로도 대형마트보다는 전통시장을 자주 이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보기 챌린지 행사는 10회째인 6월 23일에는 누적인원 1,023여 명의 릴레이 주자가 탄생하며, 1인당 2만 원씩만 구입해도 2천여만 원의 소비효과를 볼 수 있게 된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기획보도]경상북도에 차세대 신산업분야의 기업 투자 이어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